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이는 3개월 연속 플러스(+) 기록이다.

우리 군에 포착될 것을 알고도 버젓이 내려보낸 것이다.북한군 무인기의 우리 상공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이번처럼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이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연합뉴스] 북한군 무인기 5대가 어제 오전 서해안 강화도와 김포.우리 군이 탐지해도 상관없다는.북한은 정찰을 위해 2014년과 2017년 등 수차례에 무인기를 침투시켜 성주의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 기지와 청와대 등을 촬영한 적이 있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방위사업청이 지난달 244억원을 투입해 전파 방해·교란으로 북한 드론을 잡을 ‘한국형 재머(K-jammer)를 개발한다고 했지만 2026년에나 완료된다.전시에나 가능한 무도한 행동이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파주 등 경기도 일원의 군사분계선(MDL)을 넘어 침투했다.

그러나 우리 군은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다.의원님 민원 처리하느라 정작 필요한 곳에는 예산을 못 썼다는 뜻이다.

사회적 요구가 아니라 정치적 고려로 증액됐기 때문이라는 게 연구소의 결론이다.현수막 홍보에 그치고 실제 지역 살림에 보탬이 되지 않았다는 얘기다.

여야가 치열하게 싸웠던 내년 쟁점 예산에서 많이 보였다.한정된 재원을 우선순위에 따라 배분하는 게 예산이다.

62




Flink  :  

Link  :  

> '투자할 곳이 없다'…日 기업들도 회사채 투자코인원 수수료 1%, 5분내 완료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1레바논 "이스라엘 표적공습 사망 31명으로 늘어…아동 3명 포함"'첫 단독MC 설레요'日 닛케이, 0.55% 하락한 21,538.20 오전 장 마감“기업 진출 막고 세금 드는 사업만 하니 발전 없어”블록체인 플랫폼기업 베잔트, 김찬준 CEO 선임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0.02%↓…선전 0.03%↑연준, 물가 상승률 2% 달성 어려운 이유#SK하이닉스 매도 리포트옐런, 연준 7월 25bp 금리 인하 지지…"미국은 섬 아냐"우주일렉트로(065680) – 차량용커넥터의 빠른 성장이 진행 中강제키스 논란 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퇴HBM은 메모리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세계랭킹 2위도, 상대 안됐다는 안세영선창산업(002820) 16.2Q Review & Preview축구로 다친 마음, 농구로 씻었다…독일, 농구월드컵 사상 첫 우승국회·정당·정책‘성장 엔진’ 멈춘 중국, 국가주도 모델 이젠 안 통해중국경제 위기, 이번엔 진짜?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마약치료 병원은 문 닫고, 마약상 역할 한 의사까지제이엘케이 美의료AI시장 진출 자금확보…480억원 규모 유·무상 증자[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29일)[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29일)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29일)세이브왕 예약한 SSG의 마지막 보루 서진용[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29일)우주일렉트로(065680) – 차량용커넥터의 빠른 성장이 진행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