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경험했거나 지속해서 반복되는 위기인데 적절한 해결책이 마련되지 않은 문제라는 뜻이다.
왜? 클래식 음악이나 은박지 소리가 도청을 방해한다는 것이다.중국이 우리 정계와 학계 등 각계를 상대로 광범위한 포섭 활동을 벌였을 가능성은 지극히 크다.
유상철 중국연구소장·차이나랩 대표.중식당 대표는 억울함을 호소 중이다.벼룩 잡다 초가삼간 태울 수 있다.
그릇된 정보를 흘리면 아군에 침투한 간첩이 이를 적국에 알려 적의 판단을 흐리게 한다블랙 스완이야 어쩔 수 없다 해도 화이트 스완으로 인한 고통과 슬픔은 새해에는 없었으면 한다.
기능과 모양은 개선됐지만.
이번 사고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광교신도시에서도 2020년 8월 방음 터널(신대호수사거리) 화재가 있었다.김필수 대림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겨울철 성능 저하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착시 현상은 운전자 안전과 결부된 사회 문제가 됐다며 덩달아 높아진 제조사들의 관심은 히팅(난방) 기술의 첨단화와 배터리 관리 효율성 제고 등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히터 온도를 최대 30도까지 높일 수 있는 폭스바겐 전기차 ID.저온과 상온 주행거리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
8%) 등으로 겨울엔 30% 이상 주행거리가 줄었다.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