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응답자의 90%가 (현장의 분위기가)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답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는 고 최 영사를 통해 돌아가신 이름 없는 영웅들이 엄중한 현장에서 얼마나 치열하게 업무를 수행했을지를 유추할 수 있다.테러 정보 파악 및 대응 등은 익히 알려진 국정원 업무인데 모두 비공개 작전이거나 비공개 활동이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직함이 뭔지 공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실무 조직이다.간첩단 하나를 잡는 데 10년이 걸린다는 얘기 역시 과장이 아니다.임무 수행 중 목숨을 버려도 이름을 알려 기리지 못하는 조직이 국정원이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그래서 국익을 위한 합법적 목적이라 할지라도 국정원 활동이 구체적으로 노출되면 대체로 사달이 나곤 한다.현 정부에서 국정원은 그간 수사를 바탕으로 창원간첩단 사건 등을 기소했는데 일단 기소하면 공소장과 재판 과정을 통해 국정원이 어디서 어떻게 채증했는지가 공개돼 해당 수사 기법이 사장되는 경우도 있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그런데 수면 아래에서 움직였어야 할 조직이 인사를 놓고 잡음을 만들었으니 논란을 자초했다

오펜하이머는 히틀러를 경계하며 원자탄을 만들었고.박원순을믿는사람들이 박원순 전 서울시장을 변호하는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2차 가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5월 16일 오후 서울 중구 컨퍼런스하우스달개비에서 박원순 다큐멘터리 〈첫 변론〉 제작발표회가 열리고 있다.2차 가해가 아니냐는 질문이었다.

그 목소리가 모이면 함성이 된다.서울 북부지방검찰청 수사 결과 발표를 통해 박 전 시장의 위력 성폭력 사건에 대한 사실 관계는 정리됐다고 본다.

8257




Flink  :  

Link  :  

> 한은, 인니중앙은행과 내년 중 원화·루피아화 직거래 도입 합의‘멜버른의 왕’ 조코비치, 메이저 최다 22승 타이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108일만에 왼발 반전…"의심 말라"손흥민에 쏟아진 英 찬사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국제유가 하락세에도…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거대 강성 노조 개혁 없이 미래는 없다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팬 투표 1위? 예상했다"…14년 만에 올스타전 달군 김연경AI 판사도 선고 유예를 했을까LPGA 대회 여는 박세리 “후배에게 꿈과 희망을”엑시노스 부활 노리는 삼성전자, 美 R&D 거점 더 키운다YS의 실책, 여당 무기력, 야당 비협조…외환위기 불렀다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누구를 위한 의료파업인가…정부, 진료유지명령'역시 장사천재' 통했다…'백종원과 협업' 예산시장 결국…제3국 차랑용 요소 추가 확보…확보량 4.3개월분으로 늘어2018 토큰스카이 도쿄, 아소비모 공동주최로 4일 개막日 닛케이, 0.66% 하락한 20,736.89 오전 장 마감빗썸,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 도입…기존 서비스도 확대 개편삶의 질 OECD 최하위권, ‘국민 행복’ 시대로 나아가야NHN(181710) 4Q23 NHN, ’24년 역대 최대 영업이익 목표북핵, 금융시장 영향은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석달전 예약한 수술, 무기한 연기…생명 갖고 장난치나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